만다리나덕, 영라인 '엠디플러스' 첫 선

    강지수 기자
    |
    20.02.11조회수 10389
    Copy Link
    나자인(대표 강훈)의 만다리나덕이 최근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한 영(YOUNG)라인 엠디플러스(MD PLUS)를 론칭했다. 첫 컬렉션은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백팩과 숄더백 크로스백으로 구성했다.

    넉넉한 사이즈와 다양한 소지품의 분리 수납이 가능한 백팩은 다방면으로 쓰임새가 좋다. 엠디플러스 V커팅 백팩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테일인 V커팅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15인치 노트북이 들어가는 메인 포켓과 10인치 태블릿 PC를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D링 형태의 스트랩, 어깨 끈 쿠션 보강 처리로 퀄리티를 높여 백팩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활용도가 높은 블랙 컬러를 광택이 다른 3가지 소재 코듀라, PU, 코티드 비닐로 풀어냈다.

    숄더백은 캔버스 소재와 영라인 엠디플러스의 아이코닉 컬러로 디자인했다. 만다리나덕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오리발 로고와 히스토리 라벨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엠디플러스는 만다리나덕이 2030세대를 타깃으로 선보인 영라인이다. 만다리나덕의 이탈리아 헤리티지에 감각적인 컬러와 디테일을 더해 '얼반 스트리트(urban street)'를 콘셉트로 한다. 만다리나덕의 원앙 모티브는 젊은 감성에 어필할 수 있는 유니크한 심볼로 재해석했다.

    앞으로 엠디플러스는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빠르게 변하는 온라인 시장 트렌드에 대응할 예정이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스토어' 'H몰' 등을 통해 온라인 중심의 비즈니스를 펼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