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강자 카테고리 백 라인 부활

Today's News

< 브랜드 >

브라운브레스, 강자 카테고리 백 라인 부활

Tuesday, Feb. 4, 2020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2881
컴백에 성공한 당당(대표 박인동)의 브라운브레스가 브랜드의 강점이었던 뉴 백 라인 구축으로 S/S 출사표를 내밀었다. 브라운브레스의 이번 S/S 주제는 'NO MORE FAKE NEWS'이다. 거짓말을 일삼고 자신과 집단의 이익을 위해 선동하는 행태를 꼬집는 이야기를 담았다.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올바른 것에 대한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이야기하고자 한다. 이번 첫 발매 가방은 신학기를 맞아 백팩 위주로 구성했다. 브라운브레스 가방의 아이덴티티였던 효율적인 수납과 구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브라운브레스는 백팩 9종과 토트백 2종, 비즈니스맨을 위한 브리프케이스도 추가로 발매했다. 이들은 이번 가방 라인을 시작으로 황금기를 이끌었던 백 카테고리 강화에 다시금 불을 붙일 생각이다.

특히 이번 룩북은 일러스트레이터 김현주 작가와 함께 협업했다. 일러스트 작가로서 자신만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김현주 작가가 생각하는 이번 시즌 주제 ‘NO MORE FAKE NEWS’를 표현한 일러스트와 브라운브레스의 룩북을 결합해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 냈다.

브라운브레스는 가방 발매를 시작으로 2월10일 의류 상품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