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성분으로 채우는 ‘바움’, 4PL 물류서비스 도입

    이광주 객원기자
    |
    20.01.17조회수 4884
    Copy Link
    ‘소중하다면 바움하세요’ 소비자들의 일상을 올바른 제품으로 채우는 바움이 4PL서비스를 도입했다. 바움은 물류서비스 및 물류컨설팅 전문 업체인 마이창고와 계약을 맺어 더 빠르고 안전한 물류 인프라를 갖추게 되었다.

    마이창고의 효율적인 물류시스템으로 바움 제품의 주문 후 이틀 내 배송완료 비율이 90%에 달한다. 그뿐만 아니라 마이창고의 ‘스마트샷’ 서비스를 통해 주문건별로 포장현황을 파악할 수 있어 상품 오배송을 최소화할 수 있게 되었다.





    바움은 ‘바른 채움’의 줄임말로, 유해성분에 대해 경각심을 가진 청년들이 만든 브랜드다. 가습기 살균제 이슈 등 각종 유해 성분들이 일상을 채우고 있는 현실에서, 유해성분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누구나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바움의 핵심 가치다. 바움은 사회적 가치를 인정받아 서울시의 청년 프로젝트 투자를 받고 있다.

    바움에서 판매 중인 두 제품은 모두 EWG ALL GREEN 등급이며, 인체에 유해하지만, 제품의 성능을 위해 빈번하게 사용되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합성방부제, 인공색소, 가습기 살균제성분, 인공향료가 들어있지 않다. 시중 손세정제의 대부분이 향을 전면에 내세우는 것과 다르게, 피부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있는 인공향료를 과감히 제거한 점에서 ‘바른 채움’ 가치관을 엿볼 수 있다. 바움은 올바른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을 다양화해서 고객들에게 안전한 일상을 되찾아주고자 한다.





    바움의 핸드워시와 과일야채세정제는 자사몰인 바른채움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위메프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사몰(www.baumliving.co.kr)에서는 현재 오픈기념 적립금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