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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M, 2020 경자년 맞아 '뉴 이어 캡슐' 공개

Monday, Dec. 30,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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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주디앤디(대표 윤명상)의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다가오는 2020년 ‘흰 쥐의 해’ 경자년(庚子年)을 맞아 풍요와 번영의 소망을 담은 흰 쥐 패턴 적용한 뉴 이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MCM의 캡슐 컬렉션은 1800년대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중국식 로직 퍼즐인 탱그램(Tangram 칠교놀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MCM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정형화되지 않은 패턴을 결합해 독창적인 느낌을 주며, 컬러 블록들을 다채롭게 조합해 기하학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컬렉션 대부분의 상품에는 치즈를 들고 있는 흰 쥐가 프린팅 돼 귀엽고 앙증맞은 느낌을 준다. 쥐에 대한 기존의 부정적 이미지와 달리 동양에서 흰 쥐는 지혜롭고 총명해 우두머리, 대장을 뜻하며 다산과 풍요, 번영을 상징한다.

MCM 백팩, 쇼퍼백, 토트백 그리고 벨트백 등 클래식한 아이템과 락스타 베니티 케이스, 카메라백 등으로 구성했다. 레디 투 웨어(Ready-to-wear) 라인으로는 티셔츠, 스웨트셔츠, 모자, 슬립온 슈즈 등 주요 상품을 선보인다.

2020년 1월부터 순차적으로 일부 MCM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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