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라인드, 평가단 모집해 상품 가격 정한다

    곽선미 기자
    |
    19.12.23조회수 4143
    Copy Link
    토종 스포츠 기업 애플라인드(대표 김윤수)가 직접 기능성 의류를 입어보고 가격을 평가할 수 있도록 고객 평가단을 모집한다. 평가단은 상품을 직접 입어보고 품질과 가격에 대해 평가한다. 애플라인드는 이들이 정해준 금액의 평균값으로 상품 가격을 책정해 출시할 예정이다.

    김윤수 애플라인드 대표는 “애플라인드는 고객이 만족할만한 ‘좋은 품질’을 위해 국내 순수 기술력과 국내 생산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타사의 해외 생산 대비 3배 빠른 생산력과 고객 니즈에 맞는 소량 다품종 생산이 가능하다”며 “2020년 고객 특화 전략으로 이번 고객 평가단의 의견을 반영한 상품을 빠르고 다양하게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애플라인드 온라인 스토어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평가단 고객들에게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포인트를, 선착순 100명에게는 코트나 하이넥 의류를 제공한다. 코트나 하이넥은 스포츠 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포근한 감촉으로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의류다. 면 섬유의 촉감을 가졌으나, 면과 달리 구김이나 보풀이 없으며 피치 브러시공법으로 더 부드럽고 포근한 감촉을 느낄 수 있다.

    또 가볍고 포근한 감촉에 뛰어난 신축성, 흡습속건 기능 등 스포츠웨어 장점을 더했다. 상하좌우 자유자재로 늘어났다가 복원되는 사방 스트레치 효과로 신체를 자연스럽게 지지해 줘 활동성을 높이고, 흡습속건, 통풍효과, 자외선 차단, 땀 냄새를 방지하는 소취 및 안티박테리아 기능으로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Related News

    • 스포츠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