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 프리미엄 아우터 "지오스프릿" 국내 정식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伊 프리미엄 아우터 '지오스프릿' 국내 정식 론칭

Thursday, Nov. 7,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2907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전문기업 페트레이 그룹의 대표 브랜드 지오스피릿(GEOSPIRIT)을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하는 지오스피릿은 이탈리아 오리진을 반영한 고급 소재와 높은 가성비를 앞세워 홈쇼핑 첫 프리미엄 아우터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지오스피릿은 1990년 설립 당시 항공 스포츠웨어로 시작해 스키, 트래킹 등 아웃도어 스포츠웨어로 브랜드 영역을 확장해왔다. 이후 모던 라이프스타일 연구와 더불어 소재, 디자인 실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며 스타일리시 레저스포츠웨어로 자리 잡았다.

지오스피릿은 ‘We are Alive (Alive with newness, 새로움이 살아있다)’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언제 어디서나 새로움을 추구하며 삶의 에너지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아우터웨어를 선보인다. 자연을 구성하는 기본 요소인 물, 불, 공기, 지구의 4대 원소를 브랜드 영감의 대상으로 삼고, 각 요소에 내재한 자연의 에너지를 지오스피릿만의 방식으로 해석하고 표현했다.

롯데홈쇼핑 지오스피릿 관계자는 “소비 양극화에 따른 프리미엄 다운 패딩이 인기를 끌면서,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프리미엄 소재와 우수한 가성비로 차별화를 둔 지오스피릿을 단독 론칭한다”라며 “F/W 시즌 선 론칭을 시작으로 내년 선보이는 신상품까지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오스피릿은 16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사전 론칭하며, 2019 F/W 시즌 신상품은 롯데아이몰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