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잭니클라우스, 패딩 점퍼 '패스파인더' 출시

Thursday, Oct. 17,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5161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 이하 코오롱FnC)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잭니클라우스’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패딩 점퍼 ‘패스파인더’를 출시한다. 이 상품은 브랜드 모태인 전설의 골퍼 잭 니클라우스 선수의 헤리티지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상품군 중 하나로, 올해 잭니클라우스는 이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패스파인더’는 살아있는 전설의 골퍼인 잭니클라우스가 2007년 골프 클럽 캐나다(Golf Club Canada)의 골프 코스를 설계하던 중 비와 바람 등 자연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면서도 틈틈이 비즈니스 미팅에도 참석할 수 있도록 고안한 아우터다. 가을 시즌에 선보인 경량 재킷에 이어 패딩 점퍼 스타일로도 출시한 것.

패스파인더는 남성용 하프패딩점퍼와 구스다운, 여성용 패딩점퍼까지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세 가지 상품 모두 필드에서나 일상생활에서나 멋스럽게 입을 수 있도록 베이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추운 날씨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으며, 부드러운 촉감의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감성을 전한다.

잭니클라우스 관계자는 “잭니클라우스는 시대를 리드하는 액티브 시니어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패스파인더는 프리미엄 골프 라이프는 물론 일상의 활력과 즐거움을 모두 느끼실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앞으로도 헤리티지를 담은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잭니클라우스만의 감성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