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스포츠, 리듬체조 국대와 캠페인 진행

    곽선미 기자
    |
    19.10.10조회수 4169
    Copy Link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대한민국 리듬체조 국가대표팀과 함께 ‘Beautiful Strength’ 콘셉트를 주제로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스포츠인 리듬체조만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였다.

    올해로 론칭 3년차를 맞이하는 질스튜어트스포츠는 2019 F/W 시즌 기존 대비 기능성이 돋보이는 퍼포먼스용 아이템들의 기획 비중을 대폭 높여 스포츠웨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다. 관련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시즌부터 대한민국 리듬체조 국가대표팀을 후원하며, 향후 다양한 종목들의 전현직 운동선수들을 브랜드의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해 고객들과 함께 하는 많은 스포츠 이벤트의 코치이자 멘토 역할을 부여할 계획이다.

    화보 속 리듬체조 대표팀 선수들은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자랑하는 대표 아이템 중 저채도의 핑크 등 산뜻한 컬러의 브라톱과 레깅스 등으로 여성 애슬레저룩의 정석을 뽐냈다. 이 여성용 브라톱과 레깅스는 부드러운 촉감에 탄력성이 우수한 특수 원단을 사용해 몸 전체를 균형감 있게 지지해준다. 또 입체 패턴과 하이라이즈 설계로 리듬체조 선수들의 강도 높은 스트레칭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주도록 제작했다.

    캠페인 영상에는 다양한 리듬체조 동작을 자유자재로 연출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집중적으로 담았다. 이 영상을 통해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주력 상품들이 지닌 최대 장점 '우수한 스트레치' 기능을 소비자들과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는데 집중한다.







    Related News

    • 스포츠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