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시계 "폴바이스" 핸드백 라인 확장

Today's News

< 브랜드 >

패션 시계 '폴바이스' 핸드백 라인 확장

Tuesday, Aug. 13,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4180
해버데셔스(대표 홍성조)의 폴바이스가 시계에 이어 가방 아이템을 확대 구성하며 토털 액세서리 브랜드로 도약한다. ‘클래식 & 트위스트’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작은 손목시계 밴드를 섬세하게 만들던 노하우로 가방을 출시했는데, 반응이 긍정적이자 이번 F/W 시즌부터 아이템을 확대 구성했다. 첫 컬렉션으로 천연가죽 오피스백을 선보였고, 이번 시즌에는 좀 더 트렌디한 무드를 가미해 선보일 예정이다.

폴바이스는 클래식 속에 트위스트적인 요소를 녹여낸 잡화 브랜드다. 메탈 스트랩에 컬러풀한 케이스(몸통)를 매치하거나, 비비드한 컬러 스트랩의 폭을 넓게 디자인하는 등 기존 시계 디자인을 탈피해 유니크한 모델을 제안한다.
시계를 액세서리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포인트가 되거나 팔찌처럼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인 것이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더불어 10만원 중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온라인과 면세점에서 두각을 드러냈고, 특히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유명 시계 브랜드들을 꺾고 일정 기간 판매율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면세점을 메인으로 자사몰 · 오프라인마켓 · 블로그마켓 등 20~30대 여성에 맞는 유통망을 선별해 전개 중이며 내년에는 해외 면세점 진출을 목표로 수출에 힘쓸 예정이다. 올해 연매출 20억원을 예상하며, 내년에는 가방 라인 확장으로 연매출 50억원을 목표로 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