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어패럴, 2020 S/S 고기능성·정통성 강조

Today's News

< 브랜드 >

캘러웨이어패럴, 2020 S/S 고기능성·정통성 강조

Thursday, Aug. 1,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3372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골프웨어 캘러웨이어패럴이 2020 S/S 시즌 테마와 주요 상품에 대한 품평회를 진행했다. 내년 상반기 캘러웨어어패럴은 두잉 골프웨어로써 최고의 퍼포먼스를 지원할 수 있는 고기능성 아이템에 초점을 맞춘다. 특히 디테일한 디자인보다는 질적 차별화에 중점을 두면서 브랜드의 정통성을 강조한다.

품평회 자리에서는 트렌디한 컬러를 적용한 주요 신상품과 2020년 스포츠 이슈에 따른 스페셜 아이템도 선보여 점주들의 호응과 기대감을 높였다.

캘러웨어어패럴 관계자는 “캘러웨어어패럴은 골프웨어의 정통성을 느낄 수 있는 퍼포먼스는 물론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아우를 수 있는 브랜드다. 이를 바탕으로 고기능성, 고감도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리얼 골퍼들이 원하는 다양한 트렌드 상품군도 마련하고, 디자인 역시 타 브랜드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하는데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캘러웨이어패럴은 올 하반기에 SBS GOLF 채널 ‘서바이벌 골프홀릭 시즌4’의 스핀오프 버전 ‘서바이벌 골프홀릭V-위너스 챔피언십’의 제작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다양한 상품을 노출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