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왁, 골프~일상복 겸용 반다나 패턴 컬렉션

    안성희 기자
    |
    19.07.24조회수 7436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 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골프웨어 ‘왁(WAAC)’이 반다나 패턴 컬렉션을 새롭게 내놨다. 필드를 가는 일상복을 겸용한 데일리룩으로서 스타일리시한 착장을 제안하고 있다.

    ‘반다나’는 인도의 힌디어로 홀치기 염색 또는 새, 짐승, 꽃 등의 사라사 무늬를 발염한 면직물을 뜻한다. 왁의 해석으로 재탄생한 반다나 패턴 컬렉션은 더운 여름을 겨냥해 청량감이 느껴지는 진한 블루 컬러와 화이트가 주를 이루어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

    여성과 남성 스타일로 나눠져 있으며 티셔츠, 로브, 숏팬츠 등 총 8개 스타일로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소재를 활용해 활동성을 최적화했다.

    반다나 패턴 컬렉션의 제품들은 원색의 기본 아이템과 믹스매치하기 쉬워 스타일링을 높여준다. 여기에 반다나 레이스 라피아햇을 더해 뜨거운 햇볕에 자외선 차단의 효과를 높여 휴가지 포인트 서머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왁 관계자는 “왁은 위트있는 왁키 모티브로 시즌마다 다양하게 변신하며 차별화된 컨셉을 전달해왔다. 이젠 고객들이 왁 매장에서 골프웨어 뿐만 아니라 데일리와 바캉스룩으로도 신선한 아이템을 접함으로써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여성 여름 반다나 패턴 로브
    반다나 패턴으로 멋스러운 디자인의 여성 로브는 가벼우면서 부드러운 소재로 착장감이 우수하다. 기본 칼라 디자인에 오픈형 여밈과 허리 스트랩으로 실루엣까지 연출할 수 있어 해변가나 수영장에서 가볍게 걸치기 좋다. 또한 강한 에어컨 바람을 피해야 하는 실내에서 가디건 형태로 활용할 수 있는 기존 골프웨어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아이템이다. 컬러는 화이트와 네이비 두가지로 가격은 39만원.

    여성 여름 울오버 반다나 와이드 팬츠
    울오버 반다나 패턴 디자인의 여성 팬츠는 허릿단 밴딩을 적용해 편안함을 준다. 강한 에어컨 바람을 피해야 할 때 더욱 멋스러움을 발휘하며 사이드 라인에 배색 레이스로 포인트를 더했다. 네이비 컬러 한가지로 구성돼 있고 흰색 기본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시크한 느낌을 준다. 가격은 21만원.

    Related News

    • 골프
    News Image
    윌슨, 국내 첫 토털 브랜드 스토어 1호점 오픈
    24.01.22
    News Image
    말본골프X코카콜라, 연말 맞이 이색 컬래버 제안
    23.12.22
    News Image
    신세계Int'l 제이린드버그, 앰버서더 프로그램 진행
    23.12.18
    News Image
    PGA투어 & LPGA골프웨어, 유망주 송민혁 후원
    23.12.0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