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지티지웰니스, 백화점·면세점 등 오프라인 채널 진출

Friday, July 12, 2019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443
의료·미용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에서 전개하는 개인용 헬스케어 브랜드 르바디와 미룩스가 백화점, 면세점 등 오프라인 유통에 진출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 브랜드는 지난 4월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후 '한예슬 LED 마스크'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 회사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5개 점포와 갤러리아 압구정본점 등 3개 점포에 입점한다. 이번 백화점 매장 진출은 지티지웰니스 설립 이후 첫 공식 입점이며 소비자 접점 확대, 회사 브랜드 친밀도 상승 등 다양한 효과가 기대된다. 향후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진출 매장을 더욱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또 지티지웰니스는 인천국제공항 제1·2여객터미널 신세계 면세점에도 입점했다. 면세점 진출을 통해 국내 관광객뿐만 아니라 K-뷰티에 관심 많은 외국인 관광객까지 공략하여 글로벌 인지도를 넓혀나간다는 전략이다.

새롭게 확보된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할 주요 상품은 지티지웰니스의 LED마스크 ‘오페라미룩스(Opera Milux)’와 ‘더블에프(WF)’ 페이스피트니스다. 두 상품 모두 지난 4월 출시와 동시에 GS홈쇼핑 판매를 통해 높은 매출고를 올리고 있는 회사의 대표 인기 제품이다. 특히 한예슬 LED마스크로 알려진 오페라미룩스는 3파장과 2파장 제품 2종으로 구성된 소비자 맞춤 아이템으로 저렴한 가격 대비 높은 효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지티지웰니스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한 뷰티업계에서 국내 백화점 두 곳에 동시 입점하게 된 것은 고무적 성과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는 설립 이후 꾸준히 기술을 개발하고 브랜드 신뢰를 쌓기 위해 노력한 덕이라며 국내외를 모두 아우르는 유통 채널인 면세점 입점도 이뤄낸 만큼 이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글로벌시장을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