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LBL, 아우터 '밍크 후드 코트'로 역시즌 특수

Friday, July 12,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783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의 자체 패션 브랜드 LBL이 '역시즌 아우터' 프로모션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코펜하겐 플래티넘 휘메일 밍크후드코트를 선보여 역시즌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LBL의 밍크후드코트는 덴마크 코펜하겐의 고품질 모피인 휘메일 풀스킨을 사용해 윤기와 광택감을 잡았다. 내구성도 우수해 실용성도 갖췄다. 간결하고 모던한 H라인 핏, 무릎까지 덮는 맥시 기장으로 체형을 보완해준다.

자유롭게 품 조절을 할 수 있도록 허리선 내부에 스트링 처리를 해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풍성하고 깊이 있는 후드와 하이넥 디자인으로 보온성도 챙겼다.

LBL 관계자는 "역시즌 쇼핑은 고품질 겨울 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고급 밍크를 사용한 LBL 밍크 코트로 다가오는 겨울을 미리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LBL의 신상품은 이달 15일 오전 10시25분 롯데홈쇼핑에서 방송하며 롯데아이몰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