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키즈, 휴가철 앞두고 어린이 수상안전교육 실시

    곽선미 기자
    |
    19.07.08조회수 4465
    Copy Link



    네파(대표 이선효)의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6일(토)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오션월드에서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네파 키즈와 함께하는 수상안전교육’(네파 키즈 안전지키미 3기)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올해로 3해째 진행한 이번 프로그램은 여름철 휴가지에서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는 아이를 둔 가족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네파 키즈 수상안전교육 프로그램은 여름철에 빈번히 발생할 수 있는 물놀이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어린이는 물론 보호자인 어른들에게도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 유익한 프로그램과 더불어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즐기는 체험 시간도 제공하기 위해 오션월드 입장권과 구명조끼 대여권을 증정했고, 서울과 경기 왕복 교통편까지 함께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네파 래시가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40가족 약 160여명이 참가한 이번 수상안전교육은 예년보다 참가자 수를 늘리고, 프로그램도 보강해 눈길을 끌었다. 전문 강사 인력을 추가해 수상사고 발생시 스스로 생명을 지킬 수 있는 생존수영 교육, 전문강사가 알려주는 수영영법 교육, 응급상황 발생 시 대처할 수 있는 구급법 교육까지 차근차근 이뤄졌다.

    네파 키즈는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안전 교육 참여 수료증을 발급하고, 가족들 또는 친구들과 더욱 재미있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비치볼(탱탱볼)도 선물로 증정했다. 물놀이 시 쉽게 체력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다과세트도 준비해 제공했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네파 키즈는 3년째 진행하는 수상안전교육을 통해 여름철 어린이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과 안전에 대한 의식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며 “해마다 참여한 가족들의 반응이 좋아 올해는 4인으로 가족 구성원수를 확대하는 등 행사 규모와 혜택을 늘린 만큼 참가한 가족들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 News

    • 키즈
    • 아웃도어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2
    News Image
    NBA키즈 X 에스팀, 앰버서더 '느바루키 2024' 모집
    24.01.22
    News Image
    베베드피노 언더웨어, S/S 프렌치 감성 담아
    24.01.22
    News Image
    아이스비스킷, S/S 캠페인 '올-스타크루' 공개
    24.01.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