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코리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으로 사명 변경

Today's News

< 컴퍼니 >

젝시믹스코리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으로 사명 변경

Wednesday, July 3, 2019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974
젝시믹스코리아가 사명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으로 변경한다. 지난 4월 25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며, 확보된 자금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신규 브랜드 사업 확장에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사명 변경과 함께, 최대주주인 강민준 창업주가 각자 대표로 재취임하며 신사업 확대의 의지를 더욱 강력히 보이고 있다. 향후 각자 대표 체제로 이수연 대표는 젝시믹스 사업을 총괄하고, 강민준 대표는 신규 브랜드 출시와 해외 사업을 담당하며 전문성을 발휘한다는 전략이다.

강민준 대표는 “브랜드엑스는 애초 온라인에 최적화된 브랜드를 개발하고, 인큐베이팅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을 지향해왔다”며 “다양한 프로젝트 중 가장 성공한 브랜드가 젝시믹스이고, 연내 남성패션, 코스메틱, 생활용품, 잡화 등 추가 브랜드를 계속해서 런칭할 것”이라고 설명한다.

그는 이어 “지난 5월 관계사였던 이루다마케팅(광고대행사) 등 지분을 사들여 100% 자회사로 편입하였다”면서 “상품력 높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티브한 미디어 마케팅 능력이 최대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엑스는 최근 삼성증권과 대신증권을 공동 대표주관사로 선정하고 내년 코스닥 입성을 목표로 상장 절차를 밟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