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골든듀, 현대 판교점서 ‘다이아몬드 월드’ 팝업 오픈

Wednesday, June 26,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775
골든듀(대표 이필성)의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Goldendew)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골든듀 다이아몬드 월드(Goldendew Diamond World)'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화려한 네온 빛과 높이 4.6m 다이아몬드 대형 반지 구조물이 세팅된 골든듀 ‘다이아몬드 월드’ 팝업 스토어는 축제 분위기의 카니발을 콘셉트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이아몬드를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4개의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골든듀 30년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코너와 고객들이 쉽게 볼 수 없는 다이아몬드 원석을 품은 모암(킴벌라이트)을 비롯해, 다이아몬드 가치 기준인 다이아몬드 4C에 대한 이해하기 쉽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와 더불어 다이아몬드의 수도인 벨기에 '앤트워프'와 협업해 개발한 브랜드만의 ‘골든듀 컷‘ 다이아몬드도 전시했다.

골든듀는 다이아몬드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운영과 주얼리 매거진 발행 등 주얼리 콘텐츠 제작에 힘쓰고 있다. 사람들이 다이아몬드를 더 쉽게 느낄 수 있는 여러 이벤트와 체험 콘텐츠를 통해 국내 파인 주얼리 시장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