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여성복 '올강' 유통 확장... 최익수 전무 합류

Wednesday, June 26,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238
올강(대표 강현석)의 캐릭터 컨템포러리 여성복 올강(ALL KANG)이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 최근 현대백화점 유라이즈 목동점과 천호점에 입점해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홍보한다. 온라인은 무신사 디자인 스튜디오를 중심으로 유통을 전개하고 있다.

올강은 젊은 감성을 넣은 여성 캐릭터 브랜드다. 앞으로 기존 내셔널 브랜드와 저가 밸류 브랜드의 다리 역할을 한다는 것이 이들의 각오다. 그리고 전 제품은 국내에서 생산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해 소비자와 만날 계획이다.

이 브랜드 만든 강현석 대표 겸 디렉터는 BNX, 나이스크랍, 베네통, 숲, 에잇세컨즈 등 영 조닝에서 활약한 베테랑 디자이너다. 강 대표는 젊은 감성을 바탕으로 색다른 느낌의 여성 캐릭터 브랜드를 만들고자 올강을 론칭했다.

또한 올강의 세일즈에는 제도권 여성복 사업부에서 활약한 최익수 전무가 합류해 힘을 보태고 있다. 최 전무는 "있을법하지만 아직 자리를 잡지 않은 영 조닝과 캐릭터 사이의 비어있는 공간을 올강이 채우고자 한다"며 "고급스러움, 감도를 모두 담았지만 가격대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여성복 브랜드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올강은 기존 유통 채널을 바탕으로 올해 하반기까지 5개 점 정도 추가 오픈, 팝업스토어, 홈쇼핑, 온라인몰 등 다양한 유통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