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동정 >

서부석 대표 아름다운 퇴임, '쌤소나이트 잊지 못할 것'

Tuesday, June 25, 2019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962
서부석 쌤소나이트코리아 대표가 이번주(6월말)를 끝으로 이곳을 떠난다. "오랫동안 몸담았죠. 아쉽기도 하지만 또 더 새로워질 쌤소나이트가 기대도 됩니다"라며 이별 소감을 밝혔다. 이어 "무궁무진한 에너지의 쌤소나이트,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서 대표는 지난 2005년 쌤소나이트코리아 대표로 취임했으며 2010년 국내 처음으로 ‘쌤소나이트 레드’를 론칭, 한국 뿐 아니라 중국 홍콩 등 아시아권에 진입시키며 호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쌤소나이트글로벌 아시아 부사장으로 취임한지 6개월만에 아시아 총괄 사장으로 승진하는 등 공을 인정받기도.

그는 쌤소나이트를 젊은 이미지로 변신은 물론 이후 하이시에라 하트만 등 신규 브랜드들을 쏟아내며 공격적으로 시장에 진입하는 데 성공, 국내외 영업과 마케팅을 진두지휘하며 꾸준한 신장세를 이어갔다.

이후에도 그는 ‘쌤소나이트 뿐만 아니라 쌤소나이트레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등으로 아시아 전역을 총괄하며 쌤소나이트코리아 성장에 포석이 됐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