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파, 전속모델 '뉴키드' ··· 1020 공략 속도 낸다

    곽선미 기자
    |
    19.06.24조회수 6026
    Copy Link



    카파코리아(대표 민복기)가 카파의 2019 FW모델로 해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를 발탁했다. 최근 스트리트 컬처와 잘 어우러지는 스타일로 1020 소비자와의 접점이 넓어진 카파는 뉴키드와 함께 더욱 적극적으로 영 소비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카파는 2009년부터 포항스틸러스, KCC프로농구단, 부산 카파FC, 부산 롯데자이언츠 등 프로 구단과 대한스키협회에 대한 꾸준한 후원을 통해 스포츠 코어 마케팅을 탄탄히 전개해왔다. 여기에 최근에는 마블과 미키마우스, 참스, 스마일리 등 다양한 콘텐츠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영 소비자 사이에서도 트렌디한 브랜드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 총 160개 매장에서 1000억의 매출을 달성하는 것이 목표다.

    Related News

    • 스포츠
    • 모델
    • 마케팅
    • 홍보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