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제이에스티나 'WWW' 임수정 효과로 귀걸이 완판

Thursday, June 13,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3234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 김기문)의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임수정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임수정이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 착용한 제이에스티나 귀걸이 '타미 후프'가 임수정이 착용한 후 5일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드라마의 인기와 극중 임수정이 연기하는 캐릭터에 대한 화제성이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

극중 임수정(배타미 역)은 장기용(박모건 역)과의 첫 만남에서 후프 귀걸이로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오피스룩을 완성했다. 타미 후프 (TAMI HOOP)는 자신감 넘치는 여성 배타미를 뮤즈로 한 특별한 디자인이다. 임수정은 ‘검블유’ 제작발표회에서도 타미 후프 목걸이를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이에스티나 마케팅 담당자는 “타미 후프 (TAMI HOOP)는 꼬임 느낌의 후프 디자인에 스톤을 세팅해 화사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주얼리 하나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