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플랙 X 마뗑킴, 컬래버 아이템 출시 ··· 쇼룸 행사 연다

Wednesday, June 12, 2019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497
플랙시드웨이브코리아(대표 김하연)의 토털 캐주얼 브랜드 플랙이 신발·의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3가지 스타일의 팬츠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또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포토 부스와 캡슐 뽑기 이벤트, 럭키드로우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즈한 실루엣의 ‘코지우먼(COSY WOMEN)'은 발등을 덮는 롱 기장으로 그대로 착용하거나 빅턴업해 와이드 크롭 진으로 활용 가능한 스트레이트 진이다. 아이보리 컬러로 얇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플랙의 시그니처 핏인 '신디(CINDY)'는 고텐션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보디 라인을 날씬해 보이도록 잡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몸에 밀착되고 발목이 보이는 크롭 기장이며 클러치 포인트를 높게 설계해 다리가 길어 보인다.

베이직한 슬림 일자 셰입의 '하트(HART)'는 최근 유명하는 인디고 컬러에 스티치 포인트를 줘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컬래버 아이템은 오는 14일 오후 2시부터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플랙 쇼룸 '플레이스'에서 만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발매하는 만큼 큰 인기가 예상된다. 또 이번 행사에는 브런치 카페로 유명한 '언더 야드'의 케이터링과 김영신 플로리스트의 플라워 어레인지를 더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쇼룸 행사는 11일 12시부터 마뗑킴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자에 한해 당일 입장 및 구매가 가능하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