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신상품 >

쌤소나이트, 프리미엄 캐리어 '라이트-박스 알루' 출시

Wednesday, June 12,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689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라이트-박스 알루(LITE-BOX ALU)’ 캐리어를 출시했다. 견고하고 가벼운 커브 소재로 큰 사랑을 받은 아이코닉 컬렉션 ‘라이트-박스’의 프리미엄 알루미늄 소재 버전이다. 전보다 더 강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견고한 내구성을 갖춘 이번 알리미늄 캐리어는 사용하면서 남는 흔적조차 자연스럽게 디자인으로 승화되는 아이템이다. 시간이 지나도 가치가 변하지 않는 타임리스(Timeless) 프리미엄 아이템을 콘셉트로 전개한다.

프리미엄 퀄리티의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했고, 아노다이징(Ano-dizing) 가공을 통해 안전하게 소지품을 보호한다. 직선으로 세련미를 더한 버티컬 패턴의 캐리어 보디가 압도적인 느낌을 주며, 컬러는 ‘알루미늄 캐리어’의 정석이라고 불리는 세련된 실버와 시크함이 돋보이는 블랙 두 가지로 출시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