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 모윰, 셀프 스탠딩 기능의 손목 치발기 출시

Today's News

< 신상품 >

쁘띠엘린 모윰, 셀프 스탠딩 기능의 손목 치발기 출시

Monday, June 10,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894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의 토탈 출산용품 브랜드 '모윰'이 아이가 쉽게 가지고 놀며 치아 발육을 도울 수 있는 별 모양의 실리콘 치발기를 새롭게 출시했다.

다양한 돌기가 잇몸을 자극해 올바른 치아 발육을 돕는 제품이다. 아이들의 신체 사이즈와 입 모양, 사용 습관 등을 고려해 디자인했다. 손쉽게 손목에 고정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기 유용하며 바닥에 떨어뜨릴 염려가 없어 위생적이다. 사용 후에는 세워서 보관할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구조로 편의성을 더했다.

컬러는 티탄그레이 · 코랄베이지 · 쿨그레이 · 세이지 4가지다. FDA에서 승인 받은 엄선된 원료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내열성이 우수한 100% 실리콘 소재로 열탕 소독과 전자레인지 · 식기세척기 · 젖병 소독기를 통한 소독이 가능하다.

모윰 관계자는 “모윰은 프리미엄 출산·육아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이번 별 치발기를 포함해 젖병과 젖병소독기 · 빨대컵 등 다양한 출산 용품군을 매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며 “신상품 별 치발기는 지난해 출시 후 한 달 만에 초도물량을 완판시키며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인기 출산선물과 아기백일선물로 손꼽히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