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X 라인프렌즈 "큐피드러브" 캐리어 출시

Today's News

< 신상품 >

쌤소나이트 X 라인프렌즈 '큐피드러브' 캐리어 출시

Friday, June 7,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3636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의 쌤소나이트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업해 '큐피드 러브' 테마로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쌤소나이트는 2016년 라인프렌즈와 첫 협업을 진행했는데 키즈를 비롯해 키덜트 상품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어 이번에 네번째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에 출시한 컬렉션은 '큐피드 러브(CUPID LOVE)'를 테마로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 '코니' 등을 캐리어와 캐리어커버 · 토트백 · 네임택 · 목베개 5가지 아이템에 적용했다.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한 캐리어는 ‘브라운’과 ‘코니’가 사랑에 빠진 모습을 높은 품질의 프린팅 기법으로 표현했고, 내부 라이닝에는 라인프렌즈 캐릭터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더블 휠로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며 매립형 TSA 잠금 장치가 있어 보안이 철저하다.

별도 구매 할 수 있는 러기지 커버도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했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접을 수 있어 보관이 용이하다. ‘브라운’과 ‘샐리’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한 목베개는 사용하지 않을 때 인형 모형으로 변형해 가방이나 손잡이 부분에 부착하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협업에서 여행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토트백도 선보인다.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 토트백은 브라운과 코니를 생동감있게 표현한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트랩 길이를 조절할 수 있고 수납공간도 다양해 활용도가 높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