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Advertorial >

드로우핏, 에센셜T 히트

Tuesday, June 18, 2019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906
드로우핏, 에센셜T 히트




■사진 설명: 에센셜 베이직 티셔츠는 겉과 속에 다른 소재를 사용했다는 점이 흥미롭다. 세탁 이후에도 변형이 되거나 보풀이 생기지 않는다는 점이 특징이다.


드로우핏(대표 조현민)이 전개하는 ‘드로우핏’이 이번 서머 시즌을 겨냥한 특별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여름 시즌의 첫 번째 신상품은 포켓 디테일을 담은 반소매 티셔츠와 오픈 칼라 티셔츠로 컬러를 다양하게 구성해 취향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다. 특히 이 브랜드의 히트작인 ‘에센셜 베이직 티셔츠’는 지난해 판매량 1만 6000장(2018년 기준)을 넘었을 정도로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대해 조현민 대표는 “단순히 가성비 때문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아요. 패션과 기능성을 담아내면서 몸에 들러붙지 않는 청량감을 더한 것이 소비자 니즈에 적중한 것 같습니다”라며 히트 비결을 설명한다. 이뿐만 아니라 좋은 소재, 모던한 디자인, 트렌디한 세미 오버사이즈 핏 등 3박자가 제대로 들어맞은 것도 영층의 호응을 끌어내는 데 한몫 했다. 이곳에서 선보인 에센셜 베이직 티셔츠는 겉과 속에 다른 소재를 사용했다는 점이 흥미롭다. 겉은 일반적인 폴리레이온과 다른 방식으로 특별하게 짠 폴리레이온 스판 혼방을 사용했다.

광택이 없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세탁 이후에도 변형이 되거나 보풀이 생기지 않는다는 점이 특징이다. 내구성이 약해서 세탁을 할 때마다 늘어나고 색이 빠지는 일반적인 티셔츠의 단점을 철저히 보완한 셈이다.
안쪽에는 땀을 빨리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기능성 섬유를 사용했다. 덕분에 어느 정도의 두께를 갖고 있으면서도 시원함까지 살렸다.

조 대표는 “단순해 보이는 디자인이지만 한 번의 스케치로 탄생한 옷이 아닙니다. 드로우핏 에센셜 베이직 티셔츠는 수차례의 디자인 수정 · 보완 작업을 거쳐 최대한 다양한 체형을 커버할 수 있는 세미오버 핏으로 만들었습니다. 옷감에 든 스판 덕분에 착용감과 활동성도 좋습니다”라며 이 아이템의 강점을 어필한다. 드로우핏의 에센셜 베이직 티셔츠는 블랙, 네이비, 베이지 등 총 9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2만9000원.
■문의 : 02-3394-8271  












■ 패션비즈 2019년 6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