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하그리드, 반팔티 8만장 판매··· 전년비 500% 신장

    hyohyo
    |
    19.06.05조회수 6954
    Copy Link
    어썸브랜드(대표 이두진)에서 전개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마하그리드(mahagrid)의 여름 컬렉션 반팔 티셔츠가 3월 말 출시 후 2달여 동안 8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마하그리드는 이번 시즌 시그니처 로고인 '엠지디(MGD)'와 '아웃라인 로고(Outline Logo)' 등을 접목한 베이직 라인, 빛이 닿으면 다채로운 색상으로 발광하는 '레인보우 리플렉트' 라인 등으로 컬렉션을 꾸몄다. 레인보우 리플렉트 상품은 해외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몰이를 하며 매출에 일조하기도 했다.

    마하그리드는 지난해부터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국내 브랜드로, 컬러웨이가 다양한 스트리트 브랜드로 주목 받는다. 매 시즌 라임, 오렌지, 핑크 등 마니아적 성향의 컬러를 컬렉션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뿐만 아니라 꾸준히 증가한 여성 고객층을 위해 이번 S/S 시즌부터 전체적인 상품들의 핏을 개선했으며 주요 상품들에 한해 여성에게 최적화된 S사이즈를 추가 발매하기 시작한 것도 판매 호조의 큰 요인으로 분석된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2019 S/S 시즌부터 집중과 선택을 통한 영업 전략으로 작년대비 500%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며 "오는 F/W 시즌은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과 신규 인원 충원을 통해 브랜드력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