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프로젝트엠 X 다다스튜디오, '쿨셔츠' 영상 공개

Friday, May 24, 2019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223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의 프로젝트M이 다다스튜디오와 함께한 ‘쿨스킨 셔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다다스튜디오와 작업한 시리즈의 다섯 번째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요소를 더해 웹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됐다.

이번 작품은 6년 동안 사귄 여자친구가 바람피우는 현장을 마주한 상황 설정으로 스토리를 구성했다. 결정적인 부분에서 상품을 광고하는 ‘기승전광’으로 풀어내 몰입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영상에 등장하는 프로젝트M의 쿨스킨 셔츠는 특수 방적 기법으로 생산한 60수 면 100%로 제조돼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이다. 또 자연스러운 구김이 멋스러운 추연사 소재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긴팔, 7부 기장, 반소매 기장으로 소매 길이별로 구성돼 있으며 카라 또한 기본 셔츠 카라와 헨리넥 스타일 모두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프로젝트M은 쿨스킨 셔츠 외에 흡한속건 기능을 적용한 쿨맥스 데님, 쿨텐션 티셔츠, 쿨패스 티셔츠, 쿨라이트 팬츠로 구성된 쿨라임 시리즈를 출시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