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I X 카카오프렌즈 컬래버... 출시 3주만에 판매율 50%

    hyohyo
    |
    19.05.23조회수 4535
    Copy Link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의 영캐주얼 브랜드 NII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해 출시한 상품이 인기다. 지난 4월 온라인 선 판매를 통해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출시 3주만에 평균 판매율 38%, 인기 아이템의 경우 5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어 일부 상품의 경우 이미 리오더를 진행중이다.

    지난 2월 모바일 게임 '카카오프렌즈 레이싱'에 이어 네번째로 진행한 이번 협업 라인은 '플레이 테니스'를 주제로 한다. 테니스를 즐기고 있는 라이언 그래픽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티셔츠에 담았다.

    품질과 촉감이 좋은 순면 원사 사용를 사용한 이 아이템은 네온 컬러와 여유 있는 핏으로 제작됐다. 성인부터 아동 사이즈까지 갖추고 카카오프렌즈만의 특징을 아트웍으로 잘 표현해 커플 및 패밀리룩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선보이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제품에 대한 반응이 계속 좋다"며 "마니아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도 일상 생활에서 부담스럽지 않게 쉽게 입을 수 있도록 레트로 스포티즘에 스트리트 감성을 더했다”고 말했다.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