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모던한 디자인의 "트라이텍" 캐리어 출시

Today's News

< 신상품 >

쌤소나이트, 모던한 디자인의 '트라이텍' 캐리어 출시

Wednesday, May 22,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981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 스마트한 기능 · 부드러운 주행 성능을 갖춘 ‘트라이텍(Tri-Tech)’ 캐리어를 선보인다.

‘트라이텍’은 조개 껍질의 결을 연상시키는 패턴과 고급스러운 메탈릭 디테일이 특징이다. 휠과 핸들 컬러는 캐리어 보디와 통일해 절제된 감성을 표현했다. 컬러는 청록빛의 미드나잇 터쿼이즈 · 시크한 매트 블랙 두 가지며, 오는 6월에는 매트 화이트 컬러를 추가 선보인다.  

트라이텍의 유니크한 포인트는 튼튼한 알루미늄 소재의 오픈 버튼과 이중 잠금 장치이다. 서류 가방처럼 클릭 한번으로 캐리어를 열고 닫을 수 있고, 잠금 장치를 이중으로 부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캐리어 내부에는 효율적인 패킹이 가능한 탈부착 디바이더 포켓을 장착해 실용성을 높였고, 휠에는 ‘에어로-트랙™(Aero-Trac™)’ 기술을 적용해 노이즈를 없앴다.  

정재희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쌤소나이트가 전세계 여행자들이 소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사랑받을 수 있는 비결은 기술뿐 아니라 디자인에 있어서도 이노베이션을 거듭하고 있기 때문”이라며 “트라이텍은 실용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요즘 트래블러들의 취향에 꼭 맞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1910년 설립 이래 10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와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전개하는 쌤소나이트는 최근 기능성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을 구현하는데 힘을 쏟고 있다.

올해 3월 신진 디자이너 이청청의 ‘라이(LIE)’와 컬래버레이션 백 컬렉션을 출시한 데 이어, 지난달에는 영국 명문 패션스쿨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Central Saint Martins)’의 디자인 랩(The Design Laboratory)과 협업한 캐리어를 선보였다.





왼쪽부터 트라이텍 캐리어의 클릭-팝™ TSA 잠금 장치, 서스펜션 휠, 내부 디바이더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