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골든구스, 갤러리아 명품관에 첫 리뉴얼 매장 오픈

Tuesday, May 21,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539
골든구스코리아(대표 전지현)의 골든구스(Golden Goose)가 최근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EAST 3층 매장을 새로운 콘셉트를 적용해 리뉴얼 오픈했다. 투박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을 표현했다. 이번 매장이 첫 리뉴얼 매장이며, 규모는 69.4㎡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실버를 메일 컬러로 잡았고, 벽 · 바닥 · 천장 전체를 알루미늄 호일로 장식해 인테리어에 통일감을 줬다. 아연 도금 스틸과 고광택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가구와 비품이 공간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번 새로운 콘셉트의 스토어에서는 여성 · 남성 그리고 키즈 컬렉션에 걸친 다양한 시즌 상품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일부 매장에서만 전개하는 새로운 디자인의 핸드백, 스페셜 아이템 등도 선보인다.

갤러리아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스페셜 에디션도 새롭게 출시했다. 갤러리아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플래그 리미티드 스니커즈 라인은 애니멀 프린트 · 글리터 · 캔버스 등 이색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