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협 대표, 하이엔드 캐주얼 '스마스'로 국내 노크!

    mini
    |
    19.05.27조회수 4213
    Copy Link



    국내 스포츠웨어 시장의 실력파 디렉터 이승협 샘스플래닛 대표가 그동안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이엔드 캐주얼 스마스를 론칭하며 국내 시장을 두드린다.

    뉴욕 브룩클린 감성 브랜드 샘스플래닛(대표 이승협)의 스마스는 올 시즌 유니크하고 실용적인 스타일로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스에 대해 이 대표는 "소비자들이 트렌드를 리딩하고 만들어가는 시대입니다. 스마트한 소비자들이 얼마나 좋은 상품과 그들만의 감성을 전달해줄 수 있느냐가 향후 패션계의 디자이너가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설명한다.

    스마스는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소비자, 즉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내고 또 영유하는 최신 소비자들의 니즈를 담고자한다. 유통망은 온라인(무신사, 자사몰)와 현대 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과 한스타일 편집숍 등 오프라인도 동시 전개할 계획이다.

    또한, 마케팅 영역에서는 온라인 SNS캠페인(서포터즈, 스타착장)을 통해 스마스만의 프로모션 색깔을 입혀 스페셜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