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롯데 김포점 팝업 오픈… 오프라인 11개 출격
hyohyo
|
19.05.17 ∙ 조회수 6931
Copy Link
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커버낫이 롯데백화점 김포점에 11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커버낫은 전체 매출의 80% 가량이 온라인에서 발생하고 있지만 오프라인 유통 또한 놓치지 않고 올해 350억 매출을 목표로 한다.
5개월간 팝업스토어로 꾸며지는 이곳은 김포공항과 인접한 곳에 위치해 내국인 뿐 아니라 외국인에게도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쇼윈도 매장으로 활용해 늦어도 내년 일본을 시작으로 계획중인 해외 진출 플랜도 가동한다.
이번에 오픈한 팝업 매장에서는 가방, 티셔츠, 올 시즌 새롭게 전개하는 샌들 라인은 물론 서프버너와 서프맨 티셔츠가 한께 들어있는 서퍼맨 키트도 오프라인 스토어 중 단독으로 판매한다. 또 이 브랜드의 메인 아이템인 그래픽 티셔츠 서퍼맨 시리즈의 블랙 컬러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 아이템은 초도물량을 완판하고 17만장을 리오더해 오는 23일부터 다시 판매에 나선다. 서퍼맨 티셔츠의 인기에 힘입어 커버낫은 온라인 채널에서 하루 2억원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5개월간 팝업스토어로 꾸며지는 이곳은 김포공항과 인접한 곳에 위치해 내국인 뿐 아니라 외국인에게도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쇼윈도 매장으로 활용해 늦어도 내년 일본을 시작으로 계획중인 해외 진출 플랜도 가동한다.
이번에 오픈한 팝업 매장에서는 가방, 티셔츠, 올 시즌 새롭게 전개하는 샌들 라인은 물론 서프버너와 서프맨 티셔츠가 한께 들어있는 서퍼맨 키트도 오프라인 스토어 중 단독으로 판매한다. 또 이 브랜드의 메인 아이템인 그래픽 티셔츠 서퍼맨 시리즈의 블랙 컬러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 아이템은 초도물량을 완판하고 17만장을 리오더해 오는 23일부터 다시 판매에 나선다. 서퍼맨 티셔츠의 인기에 힘입어 커버낫은 온라인 채널에서 하루 2억원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Related News
- 캐주얼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