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스튜디오톰보이, 오피스 룩 ‘아틀리에 라인’ 강화

Thursday, May 16, 2019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126
신세계톰보이(대표 차정호)의 스튜디오톰보이가 '아틀리에' 라인을 통해 오피스 룩을 강화한다. 화사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으로 비즈니스 우먼을 잡겠다는 전략이다.

아틀리에 라인은 스튜디오톰보이의 프리미엄 상품군이다. 기존 스튜디오톰보이와 차별화된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 여름에는 우아하고 섬세한 디테일, 화사한 파스텔톤과 톡톡 튀는 원색이 돋보이는 셋업슈트, 재킷, 원피스 등을 출시했다. 셋업 슈트의 경우 민트, 옐로, 핑크 등 은은한 파스텔 색상이 화사한 느낌을 주며 재킷과 팬츠를 각각 다른 상∙하의와 입을 수 있도록 구성해 실용성을 더했다.

고급스러운 소재 & 디자인...비즈니스 우먼 공략

재킷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화이트 버튼, 플랩 포켓, 허리 벨트 디자인 등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마 혼방 소재로 제작해 여름철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셋업 슈트는 팬츠와 스커트로 구성해 여성들이 비즈니스 룩이나 주말 외출복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스커트와 원피스는 은은한 파스텔 색상과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긴 기장으로 출시돼 편안하면서 동시에 여성스러운 매력을 보여준다. 블라우스는 기본형 칼라 셔츠부터 셔츠 원피스까지 봄에서 여름 내내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제품으로 나와 있다.

허리 부분에 주름 디테일을 넣어 볼륨감을 주고 뒷면에 트임을 넣거나 목, 허리에 리본 벨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 등 아뜰리에 라인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테일이 돋보인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