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탑텐, 17일부터 23일까지 '행복제' 진행

Thursday, May 16, 2019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959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에서 전개하는 국내 SPA 브랜드 탑텐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행복제'를 진행한다. '행복제'는 이 브랜드의 대표적인 이벤트로 자리잡은 '텐텐데이'의 여름 버전이다.

이번 ‘탑텐 행복제’ 참여 아이템으로는 벨기에 프리미엄 리넨셔츠, 마블 히어로즈와 펩시, 뮤직 콜라보 등의 그래픽 티셔츠, 여름철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쿨에어, 여름 실내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라운지 웨어 아이템들을 1+1이벤트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베이직하고 여름에 입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들을 더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행복제 기간 중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일 매장별 한정수량으로 컬러 갑티슈 사은품도 증정한다.

우봉원 탑텐 대리는 "지난해 10월 진행된 텐텐데이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탑텐 모기업 신성통상의 주식이 큰 폭으로 올라 회사주식까지 쥐락펴락하는 이벤트라는 업계 반응이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지난해 텐텐데이에 가성비 롱패딩과 텐텐데이로 실검 1위의 이슈몰이를 한 탑텐이 또 한번 큰 행복을 안겨줄 이벤트로 준비했으니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탑텐 행복제 1탄은 5월 17일부터 23일 까지 7일간, 전국 탑텐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탑텐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