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듀이듀이, 기성복 라인 '레디 투 로즈' 론칭

Thursday, May 16,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369
듀이듀이(대표 김진영 이수연)의 디자이너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가 기성복 라인 ‘레디 투 로즈’를 출시한다. 듀이듀이 컬렉션에서 선보인 티셔츠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새로운 레이블을 기획한 것이다.

레디 투 로즈의 장미 로고는 연필로 디자인하고 칼로 제작해 아름다운 장미를 만들어내는 디자이너의 창작 과정을 담았다. 유니섹스 아이템도 선보여 기존 듀이듀이와는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사이즈는 M부터 XL까지 취향과 체형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일상에서 편안한 피팅감과 세련된 디자인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기본 티셔츠지만 고급 원단을 사용해 세탁 후에도 소재변형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급자수, 스팽글기법, 패치 등을 사용해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함을 연출할 수 있다. 앞으로도 1년에 두 시즌 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듀이듀이 컬렉션은 오프라인매장 롯데백화점 명동본점과 듀이듀이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매장으로는 듀이듀이 공식 홈페이지, 더블유컨셉, 네이버 디자이너윈도,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의 자세한 정보는 듀이듀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