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쥬시쥬디 x 오프닝, 유니크 리조트 컬렉션 이어간다

Thursday, May 16,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430
쥬시쥬디(대표 우종완)의 영 캐주얼 쥬시쥬디가 패션 스윔웨어 전문 브랜드 오프닝(5PENING)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이어간다.

쥬시쥬디는 작년 S/S 시즌 ‘오프닝’과의 첫 협업을 통해 ‘플라워’와 ‘체크’ 패턴을 기반으로 ‘어반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인기에 힘입어 올 해 두 번째 컬래버를 진행한다.

이번 컬렉션은 2030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드를 대체적으로 반영했다. ▲스파이시 플로럴 ▲어반 리조트 ▲비치 쿠튀르 등 총 3가지 콘셉트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시즌 인기 패턴인 ‘플로럴’과 핸드그라프트 기법의 ‘자수’ 디테일로 쥬시쥬디만의 유니크한 감각을 표현했다. 여기에 ‘오프닝’만이 구현할 수 있는 컬러와 활동성 등의 전문성을 더했다.  워터스포츠와 이국적이고 여유로운 휴양지 무드를 모두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품 기획은 총 9가지 스타일, 16가지 컬러로 비키니, 원피스, 래쉬가드, 레깅스 등으로 구성했다. 쥬시쥬디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달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쥬시쥬디 신상품을 착장한 데일리 룩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계정에 공유하는 방식이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쥬시쥬디 관계자는 “쥬시쥬디는 여름 시즌마다 감각적인 스윔웨어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브랜드 특유의 감각을 살린 스윔웨어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트렌드를 반영한 스윔웨어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으로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9 S/S 리조트 컬렉션은 오는 17일 전국 2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 온라인 브랜드몰을 통해 판매한다. 5월 말부터 6월까지 전국 주요 매장에서 ‘하바나 비치(HAVANA BEACH)’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여 이번 리조트 컬렉션의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