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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리트 커버낫, 하반기 슈즈 아이템에 집중 투자

Tuesday, May 14, 2019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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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럴즈(대표 윤형석)의 스트리트 캐주얼 커버낫이 올 여름시즌을 시작으로 하반기 슈즈 아이템에 집중 투자해 카테고리 확대에 나선다.

노지윤 커버낫 영업팀장은 "커버낫은 가죽과 데님에 기반한 여러 빈티지웨어를 모티브로 하는 브랜드"라며 "오랜기간 고민하고 연구한 끝에 첫 번째 슈즈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를 계기로 하반기에는 더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시작으로 올 여름 하와이 샌들 브랜드 아일랜드슬리퍼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가죽 샌들과 슬리퍼 상품은 가죽 벗겨짐을 최소화하기 위해 겉면과 안쪽면 양쪽에 크롬태닝 기법을 적용하고 2중 쿠션 구조로 착화감에도 신경썼다.

이번 콜래보레이션 컬렉션은 한정수량을 제작됐으며 배럴즈의 온오프라인 매장과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아일랜드슬리퍼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착화감으로 여행자들 사이에서 특히 사랑을 받는 브랜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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