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Hot Place >

마크엠 랩

Friday, May 17, 2019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443
서울 홍대앞 플래그십스토어





신원(대표 박정주)에서 새롭게 선보인 스트리트 캐주얼 「마크엠(MARKM)」이 서울 홍대앞에 플래그십스토어 ‘마크엠 랩’을 오픈했다. ‘퓨처리스틱 스트리트’ 콘셉트를 담은 ‘마크엠 랩’은 거친 스트리트 문화보다는 세련되고 미래지향적인 스트리트 무드를 제안한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히 제품을 파는 공간이 아니라 스트리트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스케이트보드 강습, 그래피티 워크숍 등 체험 마케팅 공간으로도 활용한다. 김용찬 「마크엠」 총괄 상무는 “자유분방하고 예술적인 상상력을 가진 젊은 세대를 위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서 그들과 함께 「마크엠」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크엠」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1호점을 시작으로 롯데 창원점에 2호점, 그리고 홍대앞에 직영점을 열었다. 이어서 롯데 잠실점에 4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중장기적으로 2023년까지 100개의 유통망을 확보해 매출 6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0-11 1층
운영시간 : 오후 1 ~ 10시
문의 : 070-7717-7917

























■ 패션비즈 2019년 5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