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휠라키즈, 아이들이 디자인한 '두들몬들 컬렉션' 공개

Tuesday, May 14,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769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의 휠라 키즈(FILA KIDS)가 지난 11일 경기도 용인시 동춘 175에서 열린 '휠라 키즈 스페이스' 행사에서 아이들이 직접 디자인한 '두들몬들 프로젝트' 아이템을 선보였다. 두들몬들 프로젝트는 아이들의 낙서, 그림을 응모 받아 선정된 작품을 휠라 키즈 상품 디자인에 반영하는 프로젝트다.

총 1만6000여개의 응모작 중 심사를 통해 5명의 작품을 선정했고, 선정된 5작품은 '휠라 키즈 두들몬들 컬렉션'으로 재탄생했다. 이날 꼬마 아티스트들이 디자인한 컬렉션을 현장에 전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꼬마 아티스트를 위한 시상식도 개최했다.  

이날 휠라키즈는 '휠라 키즈 스페이스'를 낙서를 모티브로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미지의 공간이자, 어린이는 물론 가족들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꾸몄다. 두들몬들 프로젝트로 선발된 꼬마 아티스트의 작품을 확인할 수 있는 전시공간을 중심으로, 가족과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현장에서는 휠라 키즈가 최근 출시해 인기리에 판매 중인 '휠라꾸미' 슈즈 1+1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해 화제를 모았다. 한정수량 준비했던 휠라꾸미 스페셜 패키지는 판매 개시 직후 모두 소진됐다.  

더불어 휠라 키즈 스페이스는 '아이들의 별에별 놀이터'라는 콘셉트 아래 핀볼 게임, 클로우머신 게임, 에어드러머 등 흥미롭고 다채로운 체험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디지털 캐리커처 코너에서는 포토스팟에서 태블릿으로 그린 초상화를 제공했고, 매직쇼와 벌룬쇼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게 현장을 꾸몄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