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에고이스트 x 아옳이, 전량 매진 이어 리오더까지

Wednesday, Apr. 24,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8729
아이올리(대표 최윤준)의 여성복 브랜드 에고이스트(EGOIST)가 스타일 아이콘 프로젝트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에고이스트X스타일 아이콘은 각 분야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는 다수 셀럽과 손을 잡고 특별 디자인한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1세대 셀럽은 방송인 겸 유튜버 ‘아옳이’ 김민영으로 선정했다.

스타일 아이콘 ‘아옳이’와의 협업은 최근 ‘더에이몰’에서 단독 공개했는데, 오픈과 동시에 준비된 전 수량이 품절됐다. 관계자는 “에고이스트의 탄탄한 브랜드력과 검증된 퀄리티, 그리고 디렉터 김민영씨 특유의 페미닌한 감각과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그녀의 영향력이 기대 이상의 시너지를 발휘했다”고 전했다.

이어 “새로운 시도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줬다"며 "다음 게스트 디렉터와 함께 진행할 협업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고이스트 X 스타일 아이콘의 두번째 게스트 디렉터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라플라네트’ 대표 황보라씨로 알려졌으며 5월 13일 론칭 예정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