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슈콤마보니, 주 단위 상품 전략으로 판매 호조

Tuesday, Apr. 23,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642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여성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뮤즈 송혜교를 내세운 주 단위 상품 전략으로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봄 · 여름 시즌부터 송혜교를 새 뮤즈로 내세운 슈콤마보니는 전략상품을 주 단위로 세분화하고 이에 맞춰 송혜교 화보를 단계적으로 공개 중이다. 고객들과 더 자주 커뮤니케이션하겠다는 의도다.  

주 단위 전략을 시행한 이후 매번 초도 물량이 예상보다 3~5주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이번 봄여름 화보에서 송혜교가 신은 풀문 스니커즈(핑크)는 현재 5차 리오더를 진행 중이며, 디어문 스니커즈(화이트)는 4차 리오더까지 이어졌다.

4월22일 공개한 화보에서는 송혜교가 ‘마이 리틀 선샤인’을 콘셉트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슈콤마보니 슈즈를 여배우의 우아한 분위기로 한층 돋보이게 했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송혜교는 조용하지만 단단한 힘을 느끼게 해주는 모델이며, 이런 점을 고객들도 함께 공감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슈콤마보니는 송혜교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며 고객에게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