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스킨 '만트라 레깅스' 19 S/S 신상 버전 출시

    mini
    |
    19.04.19조회수 6529
    Copy Link



    실버텍스(대표 정만우)가 전개하는 단스킨이 2019 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버전인 '만트라 에어 레깅스'를 선보인다. 만트라 에어 레깅스는 웜 그레이, 샌드 그레이, 핑크, 차콜 그레이, 블랙으로 봄과 여름 시즌에 데일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총 5가지의 컬러로 새롭게 출시했다.

    작년에 출시된 18FW 만트라 레깅스는 3만명의 판매로 큰 인기를 끈 바 있으며, 새롭게 출시되는 에어 레깅스의 경우 S/S 용 만트라 레깅스 버전으로 가벼운 원사를 개발해 시원함은 물론 흡한속건의 기능까지 넣어준 업그레이드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심리스 공법으로 제작된 만트라 에어 레깅스는 편안한 착용감과 몸매 보정력이 뛰어난 특징이 있다. 에어 레깅스의 10CM의 넓은 허리밴드는 편안하게 배를 감싸줄 뿐 아니라 더블립 조직으로 보정력과 신축성이 좋아
    허리를 슬림하게 잡아준다. 또한 레깅스 부위별 립조직을 활용해 허벅지의 군살은 물론 셀룰라이트를 정리해줘 아름다운 다리라인과 힙라인을 선사한다

    또한 출시와 더불어 단스킨은 만트라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했다. 만트라 출시 기념으로 일정 기간 '만트라 에어 레깅스' 단품 할인과 '블러썸 에어 SET- 집업자켓+레깅스'로 세트 상품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추가로 같은 라인에 해당되는 '만트라 브라탑'은 리오더 되어 4월 말에 재입고 예정이다. 만트라 브라톱은 레깅스와 같은 심리스 공법으로 제작됐으며, 부드러운 촉감뿐만 아니라 트리플 스트랩을 사용해 가슴의 하중을 분산시키는 디자인으로 고안돼 편안한 착장감을 제공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