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울트라브이, 롯데홈쇼핑 120% 기록 완판 행진!

Tuesday, Apr. 16, 2019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814


지난 14일, 롯데홈쇼핑에서 방송한 울트라브이(대표 권한진)의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이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방송은 750만병 판매 기록에 대한 특집전으로 무료체험 1병 용량, 뉴 이베데논 시그니처앰플 스페셜패키지로 파격적인 상품 구성을 제안하며 고객들을 TV앞으로 불러 들였다.

또한 이날 방송 중 준비 수량을 뛰어 넘어 추가 물량에 들어가는 등 빠른 속도로 신청이 몰리며 울트라브이의 파워를 보여줬다. 또한 이날은 완판을 넘어 120%로 라는 판매 기록을 세우며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검증해 냈다.

한편 원조 이데베논 브랜드 울트라브이(UltraV)가 조성물 특허 발명(제10-1374213호)을 통해 완성한 이데베논 앰플은 ‘롯데홈쇼핑 뷰티상품 전체 1등’ ‘600만병 판매 돌파’를 이뤄내며 K뷰티에 힘을 실었다.

또한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은 중국, 러시아, 말레이시아, 대만의 홈쇼핑에도 입점하는 등 글로벌 네트망을 확장하고 있는 가운데 러시아 전역으로 방송되는 숍앤쑈(Shop&Show) 홈쇼핑에서는 권한진 대표가 직접 출연해 전문성을 높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은 울트라브이 박상현 이사와 박수홍씨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