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모노비코리아, 300여명인파 파티 속으로~

Tuesday, Apr. 16, 2019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095


레깅스만 입고 아우터만 살짝 걸칠 수 있다면(?!) 브라톱에 백팩을 둘러멘 과감한 패션 룩, 애슬래저를 실내에서 혹은 운동할 때만 입는 다는 선입견을 날려버린 업 그레이드 버전 모노비가 국내 스포츠 시장을 두드리며 새로운 장을 열것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청담동 모헤닉하우스를 가득 메운 파티 현장, 발을 디딜 수 없을 정도로 300여명의 인파가 몰린 이곳은 모노코비코리아(대표 심영욱)가 론칭하는 모노비 론칭 파티 현장이다. 애슬레저를 베이스로 다양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포츠웨어로 국내 첫 도전장을 낸 이 브랜드는 이미 미국에서는 마니아층이 생겼을 정도로 인기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모노비의 가장 큰 특징은 요가 피트니스를 주력 아이템으로 구성하면서도 라이프스타일을 가미한 아우터를 추가하는 등 실용성을 강조한다는 점이다. 가격대는 상의 4만~8만원, 하의는 10만~15만원대로 중상존 가격대를 겨냥한다. 특히 오는 F/W시즌 아우터 물량을 대폭 늘리는 동시, 남성물을 추가 전개하며 더욱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