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골든구스 레이컬렉션, 스타필드 하남서 단독 판매

Monday, Apr. 15,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332
골든구스코리아(대표 전지현)의 골든구스(Golden Goose)가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남성용 스니커즈 ‘레이(RAY)’ 컬렉션을 단독 첫 공개한다.

‘레이’ 컬렉션은 남성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슬라이드, 브이스타II, 스타단 스니커즈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했다. 전 스타일 모두 보디 전체와 아웃솔 부분을 무광 메탈릭 컬러로 코팅 처리해 실버 컬러를 빈티지스럽게 표현했다.
 
특유의 빈티지함이 특징인 ‘슈퍼스타’ 스니커즈는 다채로운 컬러와 고급스러운 글리터 장식, 에스파드리유 디테일, 유니크한 컬러 힐탭이 포인트다. 다양한 디자인을 출시해 골든구스 마니아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다.
 
슈퍼스타에 이어 베스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하이스타’ 스니커즈는 기존 스니커즈보다 높은 5cm의 솔 높이로 착용시 안정적인 느낌을 준다. 아웃솔 둘레에 핸드 레터링으로 브랜드명을 새겨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빈티지한 분위기를 모두 잡았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레이 외에도 다양한 실버 컬러와 글리터 포인트의 스니커즈를 중심으로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4월12일부터 25일 동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기프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이컬렉션




글리터 포인트 스니커즈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