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ABC키즈마트, 코엑스 등 복합쇼핑몰 내 오픈 속속

Tuesday, Apr. 9,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342


에이비씨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가 아이와 엄마를 위한 단독 매장 ‘ABC키즈마트’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했다. 지난 3월 28일 울산 북구 복합쇼핑몰 신선도원몰에 연 매장에 이은 7번째 키즈 전용 점포다.

ABC키즈마트 코엑스 스타필드점은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아쿠아리움 맞은 편에 위치해 최적의 지리적 조건을 갖췄다. 키즈 상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매장인 만큼 신발은 물론 다양한 카테고리의 유·아동 아이템을 선보여 가족 단위 소비층을 집중 공략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지난해 이어 올해도 유·아동 시장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7번째 ABC키즈마트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키즈 상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단독 매장으로서 다양한 유·아동 상품으로 소비자와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ABC키즈마트는 0~10세까지의 연령층을 타깃으로 신발부터, 모자, 가방, 양말,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판매한다. 매장 곳곳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들을 추가해 하나의 놀이 공간처럼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부모와 아이가 같은 디자인의 옷을 입는 미니미룩 열풍을 반영해 키즈&맘(Kids&Mom) 콘셉트의 아이와 엄마가 함께 신을 수 있는 커플 슈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