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질스튜어트뉴욕, 코코카피탄 협업 라인 팝업

    안성희 기자
    |
    19.04.04조회수 4885
    Copy Link
    LF(대표 오규식)의 뉴욕 감성 컨템퍼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이 라이프스타일 쇼핑문화공간 '라움 이스트' 1층에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이번 팝업은 세계적인 스타 작가 코코카피탄과 협업한 컬렉션으로 여성복, 남성복은 물론 스포츠웨어, 액세서리까지 브랜드 전체에 걸친 컬래버레이션 개념이다.

    질스튜어트뉴욕은 ‘윈도우 갤러리’를 팝업스토어의 테마로 삼고 코코카피탄이 작업한 사진, 드로잉, 핸드라이팅 등의 아트워크를 높은 아치형 창문에 전시, 라움 이스트 외관 전체를 감각적인 갤러리로 탈바꿈시켰다.

    팝업 내부에서는 ‘NYC ZIP CODE’라는 주제로 진행된 코코 카피탄의 작품을 브랜드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낸 다양한 아이템을 전시했다.

    여성복~액세서리까지 전 브랜드 통합 컬래버레이션

    뉴욕을 배경으로 한 사진과 일러스트가 녹아든 티셔츠, 셔츠, 컨버스백, 휴대폰 케이스부터 작가 특유의 핸드라이팅이 포인트로 활용된 맨투맨, 청바지, 조거팬츠, 슬립원피스, 클러치백까지 패션과 예술의 경계를 넘나든다.

    이와 함께 질스튜어트뉴욕은 오는 22일까지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코코카피탄 협업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고 프린트 투명 PVC백과 아트워크 카드 2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오는 4월 4일에는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픈 파티를 열 예정이다.

    한편 질스튜어트뉴욕은 이번 S/S시즌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글로벌 아티스트 코코카피탄을 협업의 주인공으로 선정하고 여성복, 남성복, 스포츠웨어, 액세서리 전 브랜드에 걸친 통합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강화하는 동시에 토털 브랜드로서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Related News

    • 남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News Image
    한섬, '시스템' 올해도 파리 접수...홀세일 수주액 ↑
    24.01.18
    News Image
    이스트쿤스트, 2024 봄 컬렉션 1차 라인업 선봬
    24.01.1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