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럭셔리 베딩을!

    mini
    |
    19.04.22조회수 5110
    Copy Link
    아트 베딩, 1 : 1 맞춤형 베딩 등 제안





    구스 이불 전문 브랜드 크라운구스코리아(대표 김영미)가 전개하는 「크라운구스」가 색다른 콘셉트의 아트 프로젝트 ‘NEO PRAGNANZ’를 선보인다. 「크라운구스」만의 독자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NEO PRAGNANZ’는 ‘새로운 단순성’을 의미하는 합성어로, 게슈탈트 이론을 크라운구스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했다.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미주 최대의 가정용품 박람회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박람회(IHHS)’에 참여해 한층 더 심화된 예술세계와 인간심리에 대한 깊은 철학적 고찰을 보여줬으며, 이번 작품을 통해 ‘현대 미술관에 들어와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느낌’이라는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 브랜드는 클라이언트에게 단순한 상품 구매 그 이상의 럭셔리한 가치를 주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특히 예술, 전통, 미래지향적인 가치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게끔 하는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지속적으로 어필해 브랜드 가치를 업그레이드해 가고 있다.

    컬래버레이션 통한 아트 베딩 제안

    작년에는 아티스트 황주현과의 컬래버레이션 아트베딩 ‘Oblivion’을 케이옥션에서 선보인 데 이어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을 사용한 아트베딩 ‘Overlap of Meaning’을 아이옥션에 출품하는 등 새로운 콘셉트와 스타일, 색다른 유통 채널 행보로 주목받았다.






    최근에는 상류층을 위한 1:1 맞춤형 구스 이불 제작 서비스 ‘크라운 비스포크’를 선보였다. 세계적인 미국 메이저리그 선수 추신수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현존하는 이불 중 세계 최고가인 3억2000만원을 호가하는 초호화 럭셔리 구스이불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크라운구스」는 매년 셀러브리티 및 아티스트들과 다양하고 새로운 아트프로젝트를 선보이는가 하면, 5성급 호텔 및 명품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상위 1% VVIP 고객을 대상으로 상류층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라이빗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