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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엘레전드, 여성복 「리드」 론칭

Monday, Apr. 1, 2019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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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성 패션 패브릭 전문 제조사 에스엘레전드(대표 강춘호)가 여성복 「리드(LYD)」를 론칭했다. 이 회사는 이번 S/S시즌부터 소재 개발과 완제품까지 일괄 생산체제를 갖춘 여성복 SPA 기업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의 퀄리티 개발에 더욱 집중하며, 자체 생산하는 기능성 패션소재의 수요창출과 다양한 스타일의 소재 개발을 위해 여성복 「리드」를 론칭한 것. 유통채널은 온라인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리드」는 ‘꿈을 이뤄라(Live Your Dream)’라는 의미를 담은 20~30대 겨냥 여성복으로 △여행 및 휴가 시 화려한 색상과 무늬의 컬러풀한 리조트룩 트래블웨어 △심플한 스타일과 무채색의 모던룩 △편안하고 활동적인 업무를 위한 오피스룩의 릴렉시블 모던 웨어 △기능성 소재로 체형을 보완하며 짐(Gym)과 스트리트에서 애슬레저(Athleisure) 룩으로 표현되는 테크니컬 액티브웨어로 제시한다.

메인 타깃은 유행에 민감하며 개성이 있는 25~35세 여성이고, 서브 타깃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20대 초반부터 30대 후반 여성으로 설정했다.

가격대는 점퍼 9만9000~14만9000원, 티셔츠 3만9000~5만9000원, 원피스 9만9000~19만9000원, 쇼트팬츠 3만9000~4만9000원, 스커트 3만9000~6만9000원, 팬츠 4만9000~6만9000원, 액세서리 9000~9만9000원으로 책정했다.

유통은 자사몰(http://lyd.kr)과 롯데몰 신세계몰 현대몰 11번가 GS몰 CJ몰 등 종합몰을 통해 온라인으로 전개한다.

한편 에스엘레전드는 지난 2006년부터 트리코트 경편 횡편 원단 생산과 염색 가공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수출로 연간 200억원대의 매출을 올려온 섬유 수출입 기업이다. 강춘호 대표는 “「리드」는 에스엘레전드의 기능성 패션 신소재 개발의 원동력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소비자가 원하는 하이테크 패션소재를 앞서 제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여성복 「리드」 론칭에 대한 의지를 전했다.

■ 문의 : 02-529-7481                      











■ 패션비즈 2019년 4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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