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F] 이지현, 럽스타 린지의 일상과 뷰티 그리고 사랑

    홍영석 기자
    |
    19.03.27조회수 9341
    Copy Link



    사랑꾼 들이다. 웬만한 국내 장거리 연예는 비할 바가 아니다. 한국과 스웨덴을 오가며 뜨거운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럽스타 이지현(@a_zi.zi)의 연예 스토리가 그녀의 인스타 피드와 유튜브 영상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린지(SNS 네이밍) 이지현 씨는 대학에서 실용음악을 전공한 후 평범한 회사 생활을 했다. 패션과 뷰티 관련 MD를 하면서 우연히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다. 스웨덴의 지인 집에 여행을 가 알게 된 연인 데이비드 덕분에 한국에서 살지 스웨덴에서 살지를 고민하다 소통과 재미를 위해 시작한 일이 직업(?)이 됐다.

    음악 전공의 남다른 감각은 일상 특히 패션과 뷰티에서 나타난다. 유튜브 동영상과 인스타 피드를 통해 보여 주는 이미지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에 충분했다. 연인과의 사랑스러운 스킨십은 특히 장거리 연예를 하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샀다.

    “고등학교 시절 친구를 통해 우연히 알게 된 유튜브는 20대 초반까지만 해도 별다른 관심이 없었습니다. 인스타그램도 느지막이 시작했는데 일상과 뷰티 그리고 데이비드와 관련된 이미지를 올리면서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 줬고 관련된 질문을 받게 됐습니다. 최대한 성심성의껏 답을 하다 보니 더 많은 팔로워가 생겼습니다. 저와 데이비드가 행복하고 저로 인해 다른 사람들이 조금이라도 더 행복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진정성에 재미를 더해 꾸준히. 스스로 즐기는 것을 기본으로 멋진 피드와 동영상 생성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것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의 팔로워를 늘리는 지름길이라고. 하지만 이지현 인플루언서의 피드를 보면 타고난 감각도 무시할 수 없음을 알 수 있다.

    *본 기사는 패션비즈가 함께하는 글로컬(Golcal= global + local) 성장 지원 프로젝트(GUP; Growing Up Project)인 ‘아이디피에프(IDPF; Influencer Dream Project by Fashionbiz)’의 일환으로 진행한다. 디자이너 드림(DDPF)에 이은 뉴 프로젝트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수많은 팔로어를 보유한 SNS 유명인인 인플루언서들을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리딩사들의 협조를 얻어 엄선해 연재한다.[편집자 주]

    ☞ 관련 기사(IDPF) 보러 가기(클릭)
    ☞ 관련 기사(DDPF) 보러 가기(클릭)
    ☞ 관련 기사(임여진) 보러 가기(클릭)
    ☞ 관련 기사(김봄) 보러 가기(클릭)
    ☞ 관련 기사(강희웅) 보러 가기(클릭)
    ☞ 관련 기사(김정훈) 보러 가기(클릭)
    ☞ 관련 기사(오별) 보러 가기(클릭)
    ☞ 관련 기사(임기용) 보러 가기(클릭)
    ☞ 이지현 인플루언서 피드 보러 가기(클릭)
























    (↑↑↑ 이지현 인플루언서가 직접 추천한 베스트 피드들. 메이크업이 남다르다. 단발머리도 잘 어울린다. 무심한 듯 무표정함은 연인 데이비드와 스킨십을 할 때와는 딴판이다.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보여 주는 일상과 화장법, 애인과의 사랑은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에 충분하다.)






























    (↑↑↑ 이지현 인플루언서의 라이프스타일은 마치 화보 촬영을 하는 듯하다. 실제와 피드의 차이는 있겠지만 남다르다는 것 만은 확실해 보인다. 피드와 동영상을 통해 화장품 등의 제품을 홍보 하고도 있지만 일상을 전하는 다수의 게시물은 재미와 정보 공유로 인해 많은 팔로워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 이 사랑꾼들의 피드는 보기만 해도 러브러브 하다. 다소 과하다고 생각되는 것(뽀뽀 ?)도 있지만 다음 피드나 영상을 보면 부럽다는 댓글을 달 수 밖에 없다는 후문. 최근 스웨덴에서 데이비드가 한 달여간의 일정으로 방한하면서 이들의 사랑은 더욱 깊어지고 있다.>









    <↑↑↑ 3월 26일 현재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887개다. 팔로워는 1만9800여 명이며 팔로잉은 258명이다. 인스타그램 베스트 나인(2018bestnine) 사이트 조사 결과 지난해 이지현 씨는 354개의 피드를 올려 11만9842개의 좋아요를 받았다. 유튜브 구독자는 3348명이며 최근 업로드한 동영상들은 최소 1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 인플루언서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인 태그바이의 자체 분석 결과, 3월 넷째 주 현재 이지현 씨의 인스타그램 평균 좋아요는 244개, 평균 댓글은 5개가 붙는 것으로 조사됐다. 평균 도달 수는 5567, 프로필 방문은 1957이다. 팔로워 남녀 비율은 4:6 정도로 여자가 높다. 연령대는 18~24세 가장 많고 다음으로 25~34세, 35~44세 순이다. 국가별로는 한국이 절반이 넘는 64%이며 중국 미국 베트남 태국이 각각 4%를 차지하고 있다.)




    Related News

    • 인플루언서
    • 유튜버
    News Image
    APR에이전시, 21년 업력 '시스템화' 통해 PR 리더로
    24.01.19
    News Image
    조이·제니로 화제성 잡은 '유희' K-패션 기대주로
    24.01.04
    조회수 1514
    News Image
    크리에이터 플랫폼 '스타일메이트' 일본 진출
    23.12.22
    News Image
    브랜드 & 크리에이터 연결 '리켓터스퀘어' 고객 3배 ↑
    23.12.11
    조회수 1145
    More News
    Banner Image